본문 바로가기

일상, 책 리뷰

호피폴라 단독콘서트를 열다. (spring to us)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호피 폴라 단독 콘서트를 열어 안내하고자 합니다.

단독콘서트 제목은 spring to us입니다. 

 

▶예전에 영상에서 본 적이 있는데 spring 이란 뜻이 봄도 있지만, 용수철이란 뜻도 있다고 하네요! 마치 용수철처럼 튕겨져서 우리에게 오란 뜻이라고도 하네요 

 

  • 장소는 블루스퀘어  mastercard hall ( 구, 아이 마켓 홀)  
  • (용산구 한남동 한강진역 2번 출구일대)
  • 공연은 언제?  2021.04.23 ~2021.04.24
  • 몇 시: 금요일 저녁 8시, 토요일은 오후 2:00, 저녁 7:00입니다.
  • 가격은 : R석  121,000원  S석은 110,000 
  •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이번에 많은 분들이 기다렸는데요! 저는 그때 일이 있어서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ㅜㅜ기다렸던 분들께서는 서둘러 예매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적어봅니다.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콘서트를 열지 못했는데 드디어 이번에 열릴니깐 호피 폴라를 사랑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소식입니다. 전자출입 명부 QR코드 체크인 확인, 코로나 19 문진표 작성, 체온 측정 등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준수해서 진행한다고 하네요!!

 

www.bluesquare.kr/Goods/PerformanceDetail.asp?PlayNo=163938&m_menu=performance&s_menu=info

 

BLUE SQUARE

공연시간정보 --> 2021년 04월 23일 (금) ~ 2021년 04월 24일 (토) 금: 오후 8시 토: 오후 2시 / 오후 7시

www.bluesquare.kr


 

호피 폴라는 저번에 잠깐 설명 들였는데  jtbc 슈퍼밴드에서 초대 우승팀입니다. 저번 주에는 유희열에 스케치북에도 출현했습니다. 너의 바다라는 타이틀로 귀를 사로잡습니다. 따뜻함을 전달하는 밴드라고 해야 할까요? 목소리가 이렇게 

좋을 수가 없습니다:)  

 

 

출처:KBS Kpop, www.youtube.com/watch?v=TgQ8pdEUGvM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바다로 가고 싶은 마음이 훌쩍 듭니다.  너의 바다로..  작사 작곡이 메인보컬 아일이 했네요~

하현상 님은 언제 봐도 좋네요~ 옷이 이렇게 찰떡이라니!!

 

 

호피 폴라가 커버한 곡들이 많은데요! 이상하게 이 노래가 좋더라고요~

 

love me like you do란 노래인데요, 원곡은 여성분이 부르는데 남자들이 불러서 다른 느낌인지, 첼로, 키보드 기타와 목소리의 조합이 너무 좋습니다. 목소리가 악기인지, 악기가 목소리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로, 마음이 절절해지는 느낌입니다.

발음도 이렇게 좋을 수가 없습니다. 팝이 어색하지 않네요! 편곡이 좋아서 그런 건지도

 

출처:위드, www.youtube.com/watch?v=yL3ydK86awU

 

 

몬가 한층 성장한 느낌이 드네요~ 위의 현상님의 그림체랑 아래의 그림체를 보니깐 아이에서 어른이 되어가는 느낌! 이렇게 성장하다니 팬으로서 뿌듯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불후의 명곡의 왕중왕 편에서 백만 송이를 커버했는데요! 와 이건 정말 대박입니다. 꽤 시간이 지났는데 다시 들어도 좋네요~ 슈트핏도 좋은 데다, 이 노래가 이렇게 좋은 노래였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네 명의 천재가 모이면 이렇게 편곡이 되나 싶네요!  마음이 아련해집니다.  기타, 첼로, 피아노, 목소리가 이렇게 잘 어울리수가 없습니다. 

 

출처: KBS Kpop,www.youtube.com/watch?v=PYEu9gZQU8Q

 

한국에서는 밴드 음악의 인기가 드문데 (있어도 인지도가 낮음) 호피 폴라가 그 명맥을  잘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노래를 들으면 시를 읽고 있는 느낌도 납니다. 목소리에도 반하지만, 그들이 하는 음악에 정말 반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백만 송이를 몇 번이나 듣는지, 호피 폴라의 단독 콘서트 (spring to us)도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나만 알고 싶은 밴드지만, 점점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서 그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좋은 노래는 함께 들어야죠!